본문 바로가기

행복농원이야기/영농일지

감홍사과의 씨앗이 들어있는 모습

 

 

행복농원의  감홍 사과   씨앗이  씨방에 꽉 차있네요 

 

 

감홍사과 적과를 하다가   궁금증 이  생겨 ㅎㅎㅎ

 

적과한 감홍 사과를 주방으로 가져와 

주방칼로  씨방을 절반으로  싹둑~~ 

씨방안에  씨앗이 가득 차  있네요

 

확인하고

또 확인

잘라 보고  

 또  잘라보고 

 

순서대로  모두  잘아보았다 

근데 (그런데 준말)ㅋ 

놀랍게도  씨앗이 모두 꽉 차있었다 .

 

올해는 감홍사과가  맛있고  잘생긴 사과가 만들어지지 않을까 

기대를 함  해본다

맛있고  보기좋은 

행복농원의  감홍 사과가  생산되었으면 좋겠다 

행복농원의  사과나무는 

 

관행적인 농법과 달리 

잎숫자가 몇배많기때문에  

단단하고  맛이 두드르지게  좋을것 같다

올해도  문경 새재에서 개최되는

 문경 사과축제에 

 맛있는 감홍 사과를  선 보야야 겠다

'행복농원이야기 > 영농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홍사과  (0) 2017.08.09
감홍과원의 얼음에서 잎새까지  (0) 2017.04.08
홍로과원 전지 전정  (3) 2017.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