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경천리안

(문경새재 찻사발 축제) 갔다오다

(문경새재 찻자발 축제)에 다녀왔다 8일날 막을 내리는데 참으로 볼것이 많았다
촬영 세트장속에서 축제가 열리고 있었다

조상님들의 소박한 삶을 느끼게 하고 소박하며 예술성이 담겨있는 작품들 
후의요 작가의 동의를 얻어  담아 보았 습니다.


과 잘어우러진 후의요자기

저마다의 소원을 빌어보는  다리에 걸려 있는 소원들....
결국은 우리들은 행복을 추구하는 모습들 입니다.


촬영세트장안에서는 요사이 근초고 왕 촬영중에 있어요
찻사발 축제가 막바지로 다가가서  이제 막을 내릴때가 다 되가네요 
빨랑 오셔서 좋은 구경 하세요 이것말고도  볼거리가 많이 있어요.
잠시 행복농원의 바쁜일들을 제쳐두고 우리 문경의 찻사발축제에 발길을...

'문경천리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경새재사과공원 과 촬영소품들..  (0) 2011.05.09
문경새재 스머프  (0) 2011.04.23
(탑프루트) 단합대회  (0) 2011.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