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경시 사이버농업인회

문경시 사이버 연합회 연찬회를 다..


 (행복농원) 문경시 사이버연합회 연찬회를 다녀오다
출발하여 제일 먼저 들린곳이 참샘골 식품 거기에서


호박전에 올릴 고명 글고  호박이 그렇게 몸에 좋다네요.



호박전을 만드는 집사람 모습 짓굿게 찍을까하다가 봐줬다 ㅎㅎ

고명으로 그림을 그려보았는데 잘안되에요.


우리가 구워본 호박전


회장님은 뭐 카메라에 담는지 정신이 없군!

호박하나로 이루어놓은 꿈을 보니 참으로 대단한 발상이고
한편으로 는 우리의 다짐을 자극하는 계기가 되었어요 .


그날저녁 우리는 펜션에에 자리를 잡고


저녁에는모두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꿈나라에서 깨어창박을 보니  아기자기라데 자리잡은 펜션모습들

아침밥을 맛있게 먹고  부랴부라 도착한곳은


오이를 가지고 이렇게 성공할수도 있구나 !
무엇보다도 근성이 대단하다  창피해 죽것네!!!

오이를 가지고 전도 부쳐먹고  오징어랑 오이전이 잘 어울리네 
전 한번 만들어보자 낑낑 덜덜~~

잘 안되네 하지만 열심이 부쳐먹었어요


봉황농장 사장님 우리에게 자세한 설명을 하는중  오이 한포기에 15kg짜리 한박스는 생산을 한다네요
크 ......
부디 행복하세요.  돈은 너무 많이 벌지 말구요  건강 챙기세요  빌어줄께요...

일산 서울 국제 포장전에 가서  많은것들을 보고 ...................................
문경시 사이버 연찬회를 참으로 보람되게 다녀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