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농원이야기

부사(후지)사과가 무르익었어요

 부사(후지)사과가 무르익었어요 

지금 이시간  문경새재 도립공원에서는

문경 사과축제가 한창 진행중이고 

 

 행복농원 과원에 후지(부사)는 무르익어  식욕을 당기고 있네요.

 

 태풍을 3차례나 이기고 남아있는 사과 보기는 참으로 탐스럽지만  어려운고비 어렵게 넘겼네요

 

 오늘 비가 많이 내렸는데  비오는 과원을 찾아가 " 사진"찰깍!

 

 태풍에 멍이든 사과도 있고  괜찬은 사과도 제법 있네

 

 행복한 사과 행복한 농원 입니다.

수확을 5일 앞두고  바람과 비가 내려  확인차 과원을 둘러보았어요 

올해는 힘든한해지만  수확의 기쁨은 느낄수 있을것 같네요  

당도는  약 14~ 16브릭스 정도는 되는것 같아요   수확쯤 가면 평균16브릭스정도가 나오지 않을까싶어요.

이달 10월 26일경부터  수확을 할 예정입니다.  약 1000박스는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26일부터  사과따기 체험도 가능하면 .... 가족 단위의 규모를 반기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