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농원이야기

문경 사과축제가 시작되었어요

2017년 문경 새재에서  개최되는 사과축제가  시작되었어요 

 

 

 축제장으로 들어가는

  문 

 이쁘게  단장을 해놓았어요 

 

 

판매부스 

 

 

 

부스가  보이는곳

 새재  박물관  앞에  자리를 잡고  있어요.

 

 

 

행복농원이  자리잡고  있는 

 

문경 사과 전정 연구회 

부스번호  13번이랍니다

회원 모두를 선보이는곳이지요

 

 

 

사과모양의  하트!

산듯하여서  보기가 좋아요 

  앞에 서  사진들을 많이 찍고 하네요

 

 

 

사과공원과 

본부석  그리고  공연장이  보이는곳이네요 

판매부스를 지나면 자연 보이지요

 

 

행복농원의  

맛있는

사과  수줍은듯  붉게  물 들어가고 

 

 

한참  맛이 들어가는

부사  (후지 )의 모습입니다

마지막주에  부사를 판매할  계획입니다.

사과즙도 

 

 

 

부사과원에  있는

 별의 금화 

 부사과 같이  선보일  생각입니다.

 

 

 

별의금화

  익어가는 모습

 

맛있어 보이는 부사  오늘  반사필름을 깔았어요 

빤짝이 ~~

 

 

끝으로  주흘산의  붉은 노을을 선사합니다  

행복하세요....

 

행복농원에서  본  주흘산의  저녁 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