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농원이야기

부사 사과 수확이 마무리 되었네요

 

유난히  가뭄이 오고  

또한 수확하기전에  

많은 비로  인해  사과  농사가  힘든 한해였어요 

하지만 

 문경 행복농원의 

 사과들은 고난을 이기고  수확의  

기픔을 맞이 하였 습니다.

 

 

9월 19일  강타한 

 우박때문에  70%는

못쓰는 사과가 되어버리고 

남은 사과들

 

 

단풍과 함께어울어진 

행복농원의 사과입니다.

 

 

자연을 거슬리지  않고 

 순리에 적응하는

단풍이 든 사과나무잎과 

 붉게 물들은 사과

 

 

이게  

늦가을에 수확하여 

겨울에 즐겨 먹는  사과 (부사사과)

 

 

한개의 사과 

맛스럽게  생겼네요 

먹기에 

아까울정도의  사과

막바지  수확을 하면서

  한해수확을 마무리하면서 

 사진으로 남겨  보며

수확을 마무리 하였어요 

많이 사랑해 주세요  

'행복농원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 내린 시골풍경  (0) 2018.03.08
부사(후지)숙기가 다되었어요  (0) 2017.10.21
문경 사과축제가 시작되었어요  (0) 2017.10.17